본프레레를 위한 변명

  1. 히딩크는 대표팀 감독을 하면서 선수들의 개인기 등 축구의 기초가 되는 부분을 소홀히 한 채, 체력 프로그램 등 일시적이고 즉각적인 효과를 보이는 훈련 위주로 운영했다. 지금은 그 후유증으로 우리가 이렇게 힘든 것이다.

  2. 히딩크는 이동국의 합리적 요구를 무시하고 그를 쫓아내는 등 독재를 했다.

  3. 히딩크는 선수들의 의사와 상관없이 훈련을 소집하고 모두가 반대한 체력단련을 가혹하게 강행하는 등 비민주적 절대권력을 마구 휘둘렀다.

  4. 히딩크는 여자친구 엘리자베스를 한국에 불러들여 섹스행각을 벌이는 등 사생활에도 문제가 많았다.

  5. 결국 히딩크가 개판을 쳐서 지금 내가 이렇게 힘든 것이다.

  6. 언론이 나에게 몹시 적대적이고 악의적이다. 왜 히딩크 시절에는 이러지 못했나? 나를 비난하는 언론이 사라지면 좋은 성적은 저절로 나올 것이다.

  7. 히딩크가 한 해악을 제거하고 대표팀을 개혁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다.

  8. 히딩크 독재시절 자행된 부끄러운 대표팀의 역사를 완전히 청산하고 새롭게 시작하려면 히딩크가 부임하는 동안 달라진 모든 부분을 찾아내어 뿌리뽑아야 한다.

  9. 나에 대한 비판은 인정해도 왜 히딩크인가? 제3의 인물을 논하라.

  10. 당시 월드컵 4강은 선수들이 잘해서 이룬 것이지 히딩크가 잘한 것이 결코 아니다.

  많이 듣던 이야기.

  – 퍼옴.

This entry was posted in 32. Bookmark the permalink. Post a comment or leave a trackback: Trackback URL.

One Comment

  1. 우중산보
    Posted August 20, 2005 at 1:21 pm | Permalink

    굉장히 악의적인 글이네요.
    국대때문에 시끄러운 세상… 어서 리그나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Post a Comment

Your email is never published nor shar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