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rchives: 100

From You

황승현

똑똑똑!!!

비가 오는데…날씨도 눅눅하고,찝찝하고..그러네요

비오는 날 오후에 외근을 나가야 겠죠…사진들 잘 보고 갑니다.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방문객

참 좋은 일입니다

어제는 지나갔기 때문에 좋고,
내일은 올 것이기 때문에 좋고,
오늘은
무엇이든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나는 어제를 아쉬워하거나
내일을 염려하기보다는
주어진 오늘을 사랑하고 기뻐합니다.

오늘 안에 있는 좋은 것을 찾고
받아들이고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지 모릅니다.

하루하루 새로운
아침이 주어지는 것은
새 기회의 기쁨을
날마다 누리라는 뜻입니다.

오늘 안에 있는 좋은 것이
어떤 것인지는 누구보다
자기 자신이 잘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하루가
좋아지는 지도 다 알고 있습니다.

어제는 오늘을 소중히
여기고 기뻐하리라는 마음입니다.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방문객

게시글 잘보고가요.
오늘하루도 보람차게 보내시길….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도록….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김석진

2007년 새해 복 마니 받으시고

바라는 바 무두 이루시길 바랍니당 ~~~ ^^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초이

근데요. 뒤로 갈수록 사진이 안보여요..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수진&상희

으하하하하하..
메롱!

1544-7979 어떻게요.. 너무 좋아요!!
빠져들었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H@@N

까먹고 있었나보나…

문득 생각났다~~ 그래서 전화했어… 전화해서가 아니라 …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최윤정

하하하.
들렸다 갑니다.
메인사진 넘 좋던데요.
아무튼. 수고하시고 담에 또 뵈용.
^_^

(나도 홈페지 만들고 싶다아.ㅋㅋㅋ)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지서니

아무래두 이게 너한테 딱인거같다.

http://www.korea.com/company/company10_read.asp?selectedmenu=10&bid=eve_19275&pid=240318&page=1

나한테 심사권한같은건 없지만..ㅎㅎ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지서니

흠…하이텔루 메일 보냈따..
종헌이두 같이….
확인 부탁혀~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휴가는 잘 다녀왔습니다 ^^
폭염때문에 정신이 없군요
오늘 비가 온다는데 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요새 소식을 듣고 싶3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하나은

더운데 잘지내시나요~ 소식이 궁금하군요
어떻게 지내시나 생각이 나서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요새 많이 바쁘실텐데
그래도 언제나 항상 힘내세요~~~^^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킴쌍

안녕하세요~ 저 상희에요
한번 들어와봤는데 저번처럼 그냥 나가기 뭐해서;
글 남겨요. 블로그에 이것저것 유익한게 많더군요;
>_< 재밌게 보고 가요 이거저것 사진들도요 그나저나 원래 목요일은 안오시나? 우야뜬 내일 뵈요~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잘지내시나요
요새 통 연락이 없군요
아래 윤정씨도 있네요
건강하게 잘 지내시고 회사 근처로 오심 연락주3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윤희에염~ ^^

캬하~ 홈피 너무 이뻐요…ㅋㅋㅋ샤라포바 넘 이뿌당 ㅠㅠ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윤정이

저 왓다 갑니다.
오 여기 조아요~ 옆으로 왔다갓다하니까 싱기해용!
헤헤헤

암튼 내일 뵈요!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아흠

올만이삼~ 잘 지내? 얼굴좀 보여도 ㅋ 아흠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졍이

오빠!!!
그날 와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
경황 없어서 인사도 못 드렸넹.. ㅜ_ㅡ;;;
정말 정말 오래간만에 보는 거였는데요.. 그쵸…??
예~엣날에 여의도 세븐 스프링스에서 뵙고 처음이었는데. ㅎㅎ
그 세븐스프링스에서 태호가 저랑 결혼을 결심했었대요. 나중에 들은 얘기지만. ^-^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대행님

Hi~떡봉아~
잘 지내나?
얼굴 다 까먹었다.
우에 사노?
행님이 맛있는 거 사놨다.
퍼뜩 오이라~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Daniel

Hi Jeongbin!

Chigusa and I are sending our warmest regards from Pittsburgh.  She arrived here last week.  Today, we had a nice dinner and went to the Symphony.  I hope that everything is going well in Korea.  Don’t work too hard.  Have a nice Valentine’s Day!

Your friend,
Daniel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하나은

안녕하세요~
홈페이지가 매우 멋집니다. ^^
글을 처음 남기고 가네요.
프로그램 오픈을 최대한 빨리 앞당기려고 합니다.
달라진 모습이 벌써 궁금해지네요~ㅋㅋ
그럼 즐겁고 행복한 일주일 시작하셔요. *^^*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홍사장

간만에 들어와보니, 많이 변했구려.
새로운 생활은 적응이 잘 되시는지?
새로운 아이디어가 인상적이었던 옥연구원이 간혹 그립구료. ㅎㅎ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Buddy

Dear Bin

Could you find out where I am?
It might be difficult to get it by the ip address.
Hope you to recover your health soon, and see you later.
Looking forward to seeing you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액션가면

새해 인사가 너무도 늦었습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제겐 올해의 추억앨범도 눈 깜짝할 사이에 만들어 질 듯 싶습니다.

차다찬 찬 바람을 쐬어 본 지가 언제인지.
이곳은 따뜻한 곳이라. ㅋㅋ

많이 추워졌다는데요. 그렇게 추운지요?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빈이 없는 빈자리(?)가 커보이는군요
1215를 하려니 갑자기 떠올라 글남기구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06년 멋진 모습 다시 보여주시길~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애인 토라지면…男 “내버려둬” 女 “그냥못둬”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애인이 토라지면 남성은 상대방을 그냥 내버려두는 반면 여성은 그냥 두지 못하고 오해를 적극 풀려는 것으로 조사됐다.

결혼정보업체 비에나래가 24일 전국 미혼남녀 548명(남녀 각 274명)을 대상으로설문조사한 결과 `애인이 토라지면 어떻게 하나’라는 질문에 남성의 34.3%가 `그냥내버려둔다’고 응답했고 여성의 33.8%는 `오해를 푼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누가 주로 토라지는가’에 대한 질문에 남성의 69%가 `여성’이라고 답했고 여성의 90.9%가 `본인’이라고 답했다.

한번 토라지면 남성은 `1일 정도'(35%) 지속된다는 응답이 가장 많았고 여성은`6시간 이내'(44.7%)가 많아 여성이 남성보다 자주 토라지는 대신 화해도 비교적 빠른 것으로 조사됐다.

토라진 이성에게 나타나는 주요 현상으로 남녀 모두 전화를 안 받는다(남성 43.8%, 여성 42.3%)를 가장 많이 꼽았으며 ‘일정 기간 말을 하지 않는다'(남성 15.6%,여성 25.4%)는 응답이 뒤를 이었다.

또 자신이 토라지는 주된 이유에 대해 `관심ㆍ자상함 부족'(남성 30.3%, 여성 41.9%)을 가장 많이 꼽았으며 `약속을 어길 때'(남성 18.2%, 여성 14.0%), `무리한애정 요구를 할 때'(남성 12.1%, 여성 9.3%) 등의 순이었다.

*^^*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결혼할때가 되셨나요??? ^^;
Blah에 온통 그런 얘기들… ㅎㅎㅎ
다른 글좀 남길려고 했는데…..
로그인해야 할듯….. 귀찮음~ ㅋㅋㅋ
걍… 여기다… ㅋㅋㅋ

거짓말 베스트^^

15위. 간호사 : 이 주사 하나도 안 아파요…
14위. 여자들 : 어머 너 왜 이렇게 이뻐졌니?
13위. 학원광고 : 전원 취업 보장…전국 최고의 합격률!
12위. 비행사고 : 승객 여러분, 아주 사소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11위. 연예인 : 그냥 친구 이상으로 생각해 본 적 없어요
10위. 교장 : (조회때)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간단히…
9위. 친구 : 이건 너한테만 말하는 건데…
8위. 장사꾼 : 이거 정말 밑지고 파는 거에요…
7위. 아파트 신규 분양 : 지하철 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
6위.수석 합격자: 그저 학교 수업만 충실히 했을 뿐이에요
5위. 음주운전자: 딱 한 잔밖에 안 마셨어요
4위. 중국집: 출발했어요. 금방 도착해요
3위. 옷가게: 어머 너무 잘 어울려. 맞춤옷 같아요
2위. 정치인 : 단 한 푼도 받지 않았어요…
1위. 자리 양보 받은 노인 : 에구…괜찮은데…

웃으면서 연말연시 맞이하세요~~~ *^^*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animaster

100일 휴가 나와서 블로그를 한번 봤더니 답글 남겨 주셨더군요. 감사드립니다.

사이트 잘 만드셨네요. 나중에 참고가 되겠습니다.

사진도 많이 찍으시는 것 같은데 좋은 사진 많이 찍으세요.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딩가

안녕하세요~~웹을 방황하다가 여기까지왔어요^_^;
여행기 잼나게 봤어요~
대리만족을 느꼈(?)답니다..히히히
가기전에 질문 하나만 남기고 가렵니당~
이번 겨울에 뉴욕여행을 생각중인데요…12월 20일경에 가서
한달쯤 머물것같은데…
뉴욕의 겨울이 그리 춥나요??
같이가기로한 친구가 날씨가 추워서 돌아다니기 너무 힘들꺼라고
얘기를 해서..ㅡㅡ;;;
(친구의 언니가 뉴욕에 머물고 있어서 거기서 지낼예정인데
이 친구가 못가면..저역시..ㅡ_ㅡ;;;;)
얼마 보지도 못하고 고생만하다 올까요??
걱정이에여..히유~~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윤정

ㅋㅋㅋㅋ
LS떠난사람들 100이면 100 다 후회한다네~~~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빈… 힘들어~~
다시 LS가고파… ㅠㅠ

얻은 자의 여윤가…???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윤정

이제는 홈피 업뎃 아니하시는지요…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지서니

웰컴 백~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나? 경수!

에고..드뎌 들어오셨군요.
시간이 무지 빠른듯.
담에 한번 보자구요.^^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누나

잘 도착했구나.
그동안 도현이가 좀 애를 먹여서 정신이없었네.
나도 한텀 끝내느라 시험보고…^^
너 출국하기 하루전날 전화했더니 안받더라.
아마도 짐정리하느라 전화기를 빼놨던것 같은데…
우린 그 생각도 못하고 넘 늦게 전화해서리…
인사도 제대로 못했네.

한국가니까 넘 좋지?
생활 열심히 하고, 좋은 소식있음 연락도 하고.
외삼촌, 외숙모께 안부 전해줘.
전화 한번 드려야 하는데말야.
암튼 건강해라.

자주 보진 않았지만, 미국에 내 가족이 있었는데
가니까 엄청 서운하네.^^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홍인기

아..간만에 들어왔더니 홈페이지가 이쁘게 변했구려.
공부하느라 바쁠텐데 홈페이지 관리도 잘되고 참 보기 좋습니다.
쌍십절 지나면 보는거요? 얼마 안 남았구려…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박병준

이눔아! 귀국하면 어른한테 문안인사부터 해야지… 왜 소식이 읍는겨?
글고, 선물은 우찌 되었어? 앙? 올라가믄 함 보자고!!!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셩이

아~ 요즘 추석도 짧았는데 모했노?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더만…

쩝…기냥 글올리는디…담에 시간나믄…잼있는 자료도 올리고…잘 살구마?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H@@N

입국이 언제여?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I liked it, too!!!!! *^^*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바기

옳소! 살려내시오!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지서니

아흠님의….노트 글 보러 오는 재미였는데..
옥…
노트를 살려내라~!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아흠

오리지널 아흠이오~ 홈피가 무척이나 많이 변했구려~ 정말 간만에 방문해BoA요~ 잘 지내시오? 곧 돌아오는데 국수 먹을 날자가 점점 가까워지는고만~ 어여 오시오 ㅋㅋ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첫돌 기념으로 글을 올릴려구 하는데…
어찌하는지 모르겠어여… ㅠㅠ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cont21

오랫만에 들어왔더니…
2년째라니… 축하드립니다!
첫화면 사진 모두 모두 멋지군요!
다른것 들도…
참, 아래 멋진몸매 사진이 빠졌더군요!

강력히 추가 요청!!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임윤경

레이버데이 연휴엔 무얼 하시나요? ^^
-아마 미국에서의 마지막 롱 위크엔드 같은데요~~

무얼 하시덩간에 기름은 무조건 꽉꽉 채우고 다니시길 바랍니당.
연휴동안에 수급에 차질이 생길거라고 하더군요..
정말이지 동네 한바퀴 돌고 와 보면 기름값이 올라 있어서리.. 휴휴-

참.. 저도 지썬오빠 홈피에서 멋진몸매 잘 감상했습니당..ㅋㅋㅋㅋ
원츄@!
-아줌마가 이러니까 징그럽졍? ㅎㅎㅎㅎㅎ 능글~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어???
저한테도 보여주삼…
옥동자의 멋진 몸매를…. 왜 여기엔 안 올려 놓으셈? *^^*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뽈록

지선옵 홈피 올만에 들어가서 정빈옹의 나체를 봐버렸어여…뿌헤헤
그나저나 싸이랑 마이빈이랑 양쪽 다 관리하기 안힘드러여??
부지론하신 오케옹~~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ㅇㄴㅎㅅㅇ??

빈님 안녕하세요
전 어떻게 찾다보니 들어오게 되었네요!
빈님 홈피 넘 좋은것 같다요!
앞으로도 자주 놀러올께요!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

pinkbelle

제 홈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도 인연이라고…
여기까지 링크타고 왔네요..^^

홈페이지 좋으네요..^0^
가끔 놀러올께요.

Posted in 100 | Leave a comment